맥도날드, 한정판 성인용 해피밀 ?

반응형

맥도날드
맥도날드 한정판

맥도날드는 새로운 해피밀 경험으로 어른들에게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미국 최고 마케팅 및 고객 경험 책임자인 타릭 하산(Tariq Hassan)은 "우리는 가장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맥도날드 경험 중 하나를 성인 팬들과 매우 관련이 있는 새로운 방식으로 문자 그대로 재포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식사는 옛날 해피밀을 떠올리게 하는 특별히 디자인된 상자에 포장됩니다. 

 

해피밀 안에 들어 있는 성인용 장난감에는 Grimace, Hamburglar, Birdie와 Cactus Buddy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비롯한 맥도날드의 유명한 마스코트를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 포함됩니다.

해피밀은 최근 Kanye West와 Pharrell이 대중화한 스트릿웨어/그런지 브랜드 Cactus Plant Flea Market 과 패스트푸드 강국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맥도날드는 BTS, J Balvin, Travis Scott과 같은 대중 문화 아이콘과 제휴하여 과거에 맥도날드의 식사에 대한 과대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빅맥 또는 10피스 치킨 맥너겟, 프렌치 프라이, 음료, 심지어 장난감으로 구성된 선인장 식물 벼룩시장 상자로 알려진 성인 해피밀이 10월 3일 출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