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인사이드(INSIDE) - #3(병아리 창고탈출)

반응형
반응형

 

자 이번엔 창고탈출편입니다..

 

사실 조금만 고민하고 생각해보면 별로 어려운 미션은 아닌듯 합니다.

 

하지만~ 전체 스토리 공략을 올리기 위함이므로 쉽든 어렵든 하나씩 다 올려보려 합니다.

 

따라다니는 병아리... 처음엔 병아리도 무서웠습니다..ㅋㅋ 병든 병아리인가??하는 생각에

 

하지만 병아리는 도움을 주는 아주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문이 잠겨있어 로프를 잡고 위에 개구부로 점프해서 창고안으로 진입합니다.

 

여기까진 아주 식은죽먹기죠~

 

뭔가 거대한 장비가 하나 있는데... 잠고 옆으로 당겨주면 시동이 걸립니다.

 

일단 시동부터 걸어 놓고

 

왼쪽의 핸들을 잡고 좌측으로 이동시키면 이 대형 청소기 같은장비 앞의 배관에서

 

흡입을 시작합니다

 

아참!! 밖에 병아리를 깜박 잊었네요 ㅋㅋ

 

잠긴 문을 열어주면 병아리들이 다시 따라다니기 시작합니다..

 

잘 따라오죠??ㅋㅋ 귀엽습니다 병아리가 참...ㅋㅋㅋ

 

나가는 길은 하나인데... 너무 높이서 뭔가 받칠 것이 필요한데요

그때무이는 것이 바로 저 위에 상자!!

저 상자를 떨어 뜨리는 것이 이번 미션의 핵심이죠

 

병아리들이 이만큼 따라왔을때!!

저 대형청소기를 가동시키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병아리가 빨려들어가 저 상자를 치게되고~

상자가 떨어지는거죠!!

병아리가 참 불상했고... 죽을까봐 할까말까 고민도 했지만ㅋㅋㅋ

병아리는 무적이였습니다...ㅋㅋㅋ

 

이렇게 상자가 떨어지고!! 이제 올라갈 수 있겠네요~

 

상자를 밀어 벽에 붙이고 위로 올라갔습니다..

 

이제 앞으로 쭉 갈일 뿐이 없네요~

 

지붕위에서 쭉가다가 막다른 부분에서 처음엔 그냥 떨어졌는데...

 

이게 높은곳에서 떨어져도 목숨을 잃습니다..

 

비현실적인 주제의 게임이지만 초반엔 참으로 현실적이네요...

 

저 밑에 보이는 대형 박스안으로 떨어지는게 목표입니다..

저 박스안에는 돼지들이 쌓여 있습니다.

 

돼지들 위로 떨어져 목숨을 건지는 거네요...

 

여기까지가 이번 공략의 내용입니다.

 

빠른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동영상을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사이드 공략 #3 - 병아리 창고 탈출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